오늘은 마라톤에 나갔다 !

 

오늘의 아침 공기 !

 

요새는 안개로 가득한 출근길과 아침 풍경을 보곤 한다.

 

 

반팔 반바지입고 뛰고 싶었는데, 아침 공기가 너무 추워서 긴팔 긴바지 입고 갔다.

 

 

매우 싸늘한 공기..!

 

버스를 기다리며 한 컷 찍었다.

 

 

 

가면서 퀄컴도 봐주고..

 

 

삼성도 봤다.

 

 

사실, 출근길이랑 같아서 매일 보지만,

 

걍 블로그에 넣으려고 찍어봄 ㅋㅋ

 

안개 가득 날씨...

 

 

버스 환승하여 2시간 정도 걸려 도착했다 !

 

7시 반에 버스 탔는데,

 

9시 반에 도착...

 

태평양 바다 도착 !

오늘의 마라톤 !

 

정확히는, 3 miles 정도 달렸다.

 

5km 뛴 거라 마라톤이라고 하기 뭐하긴 한데,

 

그래도 대회 이름이 마라톤이니까..

 

마라톤이라 하겠다.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다..

 

어떤 아저씨가 사진 찍어 달래서 사진도 찍어줬다.

 

 

 

여기가 시작지점인 듯?

 

하고, 배번호판과 옷을 받으러 갔다.

 

Solutions이라고 크게 써 있는 곳 가서,

 

apple pay에 넣어뒀던 QR 보여주니, 바로 전부 다 줬다.

 

짠!

 

입고간 옷에 설치 해주고 준비 운동을 했다.

 

 

이랬던 곳이..

 

꽉찼다..

 

나도 들어가야지.. 하고 재빨리 들어갔다.

 

 

엄청난 인파..

 

 

파트를 나눠 시작했다 !

 

앞에 계신 요원분들이 사람들이 잘 들어가도록 도왔다.

 

엄청나게 펑키한 노래가 엄청 크게 나와서 신나는 분위기였다.

 

 

바로 앞에서 출발 !

 

 

 

솔직히 말하면,

 

진짜 힘들었다.

 

이게 모래바닥이 계속 푹푹 꺼지니까 체력이 두 배로 들었다.

 

3 miles이지만 거의 6 miles은 달린 듯한 느낌.

 

그리고 저 물살이 가끔은 달리는 곳까지 치솟아서, 사람들이 점프하고 난리도 아니었다.

 

이 또한, 좀 재미가 더해진 포인트였다 ㅋㅋ

 

 

 

엄청난 모래..

 

 

달리다가,

 

반정도 가서 돌아왔다.

 

이제 인도로 !

 

휴 살았다.. 생각했다.

 

지나가는데, 풀장에 계신 분들이나 베란다에 나와계신 분들이 소리지르며 응원도 해줬다 ㅋㅋ

 

팻말도 친절해서 좋았다.

 

 

끝나고 먹은 레몬주스와 바나나는 천국이었다.

 

쿠키랑 물도 가져가서 먹었당.

 

 

사진도 찍어달라해서 찍고 나왔다.

 

 

 

 

오늘의 기록 !

 

4.9km

35:40:51

 

모래에서 뛰니까 2배로 힘들었던 달리기였다.

 

그래도 오랜만에 사람들이랑 뛰니까 너무 좋았다 !

 

 

 

UCSD에서 폰 배터리 2퍼인 폰을 들고 벌벌 떨며 엉뚱한 곳에서 버스를 기다렸다.

 

폰 꺼지면 버스 못 타는데..

 

알고보니 잘못 가 있어서 1시간 20분 기다리고 겨우 폰 배터리 1퍼일 때 찼다.

 

1시간 동안 폰 꺼두고 기다림 ㅋㅋ

 

돌아와서 정말 다행이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