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 다운 Potato Chip Rock !

 

오늘 다녀온 mountain은 이곳이다 !

 

같이 사는 룸메가 등산러닝을 좋아해서 오늘 같이 와봤다.

 

위치는 !

 

Ramona, CA 92065

 

https://maps.app.goo.gl/uch4nfpWgWnw58HV9

 

포테이토 칩 록 · Ramona, CA 92065 미국

★★★★★ · 공원

www.google.co.kr

 

 

 

지금 생각해보니까 어디서 봤던 거 같기도 하고.

 

저 정상에 있는 바위가 Lays의 포테이토 같아서 지은 이름이라고 하던가...

 

 

 

 

룸메랑 가면서 BlackPink, BTS 그리고 new jeans 노래 추천해줘서 같이 들으면서 갔다.

 

한국어 나오는 노래 같이 들으면서 가니까 재밌었당 ㅋ

 

 

 

길가에 대충 차 세워두고 갔다 !

 

 

 

올라가는 길에도 짱많은 바위들을 볼 수 있었다 !

 

 

정상까지 달리고 걷고를 반복하며,,

 

마라톤 전에 하던 interval training을 한 기분이었다.

 

누구랑 뛰면 보통 내가 데리고 다니는데,

 

여기선 쉽지 않았다..

 

 

 

올라가니 해가 금방 져서 엄청난 것을 볼 수 있었다 !

 

 

 

포테이토 칩은 그냥 포테이토 칩...

 

사실 저기 좀 무서워서 끝까지 가진 않았다.. ㅠ

 

다음엔 끝까지 가봐야지.

 

 

 

 

아 올려두고 인앤아웃 잊었네.

 

IN-N-OUT도 갔다!

 

 

위치는!

 

9410 Mira Mesa Blvd, San Diego, CA 92126

 

https://maps.app.goo.gl/o42H23AcQPRsUynY7

 

In-N-Out Burger · 9410 Mira Mesa Blvd, San Diego, CA 92126 미국

★★★★★ · 햄버거 전문점

www.google.co.kr

 

 

 

짱맛있었다!

 

 

 

룸메 감튀는 무슨 바짝 익히는 거였나? 그거였는데 훨씬 바삭했다.

 

다음에 가면 그거 해달라고 해야지.

 

저 소스도 같이 먹으니 맛있었고,

 

페퍼도 good이었다.

 

다음에 또 가야지 !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