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 학자란 (feat. paper)

2024. 6. 30. 16:41

 

저번주에 여름 학회에 다녀왔다.

 

처음으로 내는 논문이기도 하고 오랜만에 가는 제주도라 마음이 앞섰다.

 

 

학회 분위기를 체험할 수도 있고 좋았다.

 

 

발표도 하고 코멘트도 얻었다.

 

계속해서 학계에서 좋은 성과를 내달라고도 하셨다.

 

 

내가 진행한 연구에 대해서 흥미를 가지고 있는 분이 질문도 하시고,

 

꽤나 재미있는 경험이었다.

 

제주도는 참 좋은 장소이고,

 

갈 때마다 추억이 다시 살아나는 곳인 것 같다.

 

 

정말 큰 마음 먹고 간 곳이었고,

 

좋은 경험이었고,

 

좋은 순간이었다.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