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king] 2023. 3. 6. [미라클모닝 中]

2023. 3. 7. 00:08

아래와 같이 책 구절 중 감명깊은 하나의 문장을 따와서 그에 대한 나의 생각을 타이머로 10분을 재고 절차 없이 쓰는 것이다.

 

이 포스팅의 목적은 10분 동안 나의 생각을 정리하고 나의 뇌 확장에 목적이 있다.

 

일시 : '23. 3. 6. 23:30

장소 : 우리집 책상에서

📕  오늘의 구절 📕

'세상에, 여섯 시간밖에 못 잤어,..., 너무 피곤해!' 참으로 파괴적은 예언이 아닐 수 없다.


- 미라클모닝  -

 

🧐 나의 생각 💭

내일은 상쾌하게 일어나야지.

생각하자.

위 책에서 말하고자 하는 바는 미라클 모닝이다.

그런데, 위 가져온 말은 나 자신에게 너무 중요한 말이다.

위 생각으로 최근을 살은 것 같다.

내일의 기대감에 차올라, 잠 못 이루다 결국 일어났을 때, 나는 너무나 상쾌하게 일어난다.

매일이 너무나 행복하고 기대돼서 내일이 행복한 일로 가득차서 일어나는 게 기대되는 삶을 산다.

매일이 그랬으면 좋겠다.

생각하고 또 생각한다.

생각만으로 우리는 그렇게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생각에는 물리적인 힘이 있다.

내가 생각하는 것이 좋은 것이라면 나는 더 좋은 쪽으로 가는 것이다.

좋은 쪽으로 생각하자.

Think different.

BELATED ARTICLES

more